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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처 JESUS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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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office of general affairs
사무처는 학교의 직원인사관리, 문서수발과 통제, 보존, 폐기, 건물의 신축 및 보수, 비품과 기자재구매 및 관리, 학교회계관리 및 집행등을 관장.
총무인사
  • 총장직인 관리, 문서수발, 우편물 관리
  • 직원인사 및 복무관리
  • 교직원 급여
  • 직원교육훈련 및 출장
  • 4대보험관리(연금, 건강보험)
  • 교직원공제화관리, 건강검진
회계
  • 회계 및 결산
  • 회계장부 정리 및 보관
  • 학교비 자금지출 및 기타 자금지출 관리
  • 등록금 수납 등 각종 수입관리
  • 자금 및 각종 기금 운용
  • 세무관리
시설관리
  • 건축물 신.증축공사 계획수립 및 공사감독
  • 토목구조물 공사계획 및 공사감독
  • 연구실 안전관리
  • 재난안전
  • 전기,통신, 소방 신.증설 및 보수공사 설계감독
  • 조경시설물 및 조경수목 유지관리
  • 공공요금관리
  • 건축물 유지관리 및 보수공사
  • 실내외 사인시설물 제작 설치
  • 전기, 통신, 소방시설 유지관리
  • 경비.미화 업무
구매자재
  • 기자재, 집기비품 구입 신청서 접수
  • 자산관리
  • 재물조사
구성원
직책 성명 담당업무 연락처
처 장 박용선 사무처 업무 총괄 063-230-7730
직 원 김동인 법인행정업무, 직원인사, 정보공개 063-230-7731
직 원 이창훈 전기안전관리자 및 시설관리, 연구실안전관리, 재난안전, 예방업무 063-230-7732
직 원 박지현 학교비 관리, 지출 및 결산 063-230-7733
직 원 심민지 학교비 수입, 법인회계업무 063-230-77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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