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대학교 로고

introduction
교내전화번호안내 +
TEL. 063-230-7700
FAX. 063-230-7790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83
검색

예수대학교 로고

전체메뉴SITEMAP
닫기
닫기
통합검색

대학안내

총장인사말

예수대학교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수대학교 총장 김 찬 기

예수대학교는 1950년 미국 남장로교 한국 선교회 유지재단에 의해 설립되어 초대교장이신 변마지(Margaret Pritchard) 선교사님의 헌신으로 성장·발전하였 습니다. 우리 대학은 기독교 정신아래 『진리와 사랑』을 건학이념으로 인재를 양성하여 세계 여러 나라와 국내 보건의료 기관과 지역사회에서 공헌하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구절벽으로 인한 학령인구 감소, 4차 산업혁명에 따른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대학 책무성에 대한 강화 등의 변화가 밀려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의 변화는 우리를 더 이상 과거의 전통이나 성과에 안주하며 머물러 있기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예수대학교 구성원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사회의 변화와 요구에 과감하게 대응하여 미래 건강사회를 선도하는 학부교육 특성화 대학을 실현해 가겠습니다.
미래를 선도하는 창의교육과 융합교육, 지역과 상생하는 사회공헌을 실현하고 수요자가 감동하는 조직혁신과 재정 안정화를 통해 혁신의 기반을 마련하겠습니다.

우리가 가는 길에 어려움도 있고 장애물도 있겠지만 하나님께서 함께 하여 주시고, 대학 구성원들이 열정적으로 대학의 혁신을 주도해 간다면 ‘작지만 경쟁력 있는 대학’이 될 것입니다.

예수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