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대학교(총장 김찬기)는 2023년 5월 26일(금) 오전10시30분 교내 씰 채플에서 제73주년 개교기념식을 개최하였다.
행사는 1, 2부로 나뉘어 1부는 대학의 설립이념에 따라 기념예배로, 2부는 기념식으로 진행되었다. 기념예배 인도는 김대용 목사이며 기도 최은희 동문(25회), 성경봉독은 오진경 동문(45회), 말씀은 황세형(전주시온성교회) 담임목사가 ‘가장 기쁜 소식’이란 주제로 '우리와 늘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사랑과 섭리를 받아들이자'고 말씀을 전하였다.
이어 2부 기념식 사회는 형희경 교무처장이 맡았으며, 김찬기 총장의 기념사가 이어졌다. 총장은 기념사에서 교육체제의 혁신, 지역사회와의 연계, 글로벌 전략 등 다양한 변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교직원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선배동문들의 성원과 지역사회와의 협조를 바탕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가 되어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와 협력으로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 감사패, 근속표창 수여가 있었는데, 감사패는 이철호(전주항도외과원장), 양정숙(15회동문), 양재현(전주모악로타리클럽, 회장), 근속표창은 윤 진교수(40년), 류승렬 팀장(20년), 김세령 교수(10년)에게 수여하였다.
매년 ‘동문재상봉’ 행사를 진행하는데 올해 재상봉동문은 졸업45주년(제25회), 졸업25주년(45회)이며, 모교를 방문한 동문들이 만남의 기쁨을 나누었다.
이어서 발전기금 전달이 있었는데, 이병호 전주수병원장 5천만원, 양정숙 15회 동문 1천만원, 황성자 전 예수대학교 교수 5백만원을 전달했으며, 또한 25회 재상봉동문, 45회 재상봉동문, (재)예수대학교 총동문회 장학재단(동문회장 한혜실) 등 법인 이사와 동문 등이 발전기금을 전달했다.